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맛집" 동화가든 본점 짬뽕순두부(원조짬순) 내돈내산 찐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서 방문했던 동화가든 이라는 식당 포스팅을 남겨볼게요

 

웨이팅이 길다는 소식을 듣고 동화가든으로 네비를 찍고 출발했어요.

주말이였지만 차가 막히지 않아 3시간정도 걸려서 도착했어요!

(인천 > 강릉)


강릉 동화가든 본점​

☎ 033-652-9885​

주소
강원도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77번길 15(초당동 309-1)​

영업시간
월~일 07:00 ~ 19:00(매주 수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강릉 동화가든에 도착하자마자

대기표를 뽑으러 달려갔습니다!

16:30분쯤 도착해서 브레이크타임 시간이였지만 사람들이 벌써부터 대기를 하고 있더군요ㅠㅠ

대기표는 600번대부터 시작하였고 저희는 670번을 받았습니다!

대기표를 뽑기 전에 주차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주차장이 엄청 넓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은데도 사람이 많을 때는 자리가 없어서 공터에다가 주차를 한다고 하시네요

(쪼금이라도 덜 대기하고 싶어서 여자친구가 먼저 내려서 대기표를 뽑았습니다!)

호명되는게 600번부터 시작되길래 70팀이나 기다려야 되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이도 610-620-630 순으로 올라가더라구요!!

660이 호명되고 저희인줄 알았으나

660번부터는 1의자리가 올라가더라구요...

17:00부터 입장 시작해서 대기는 20-30분가량 하고 17:30분쯤 입장 하였습니다:)

 

저희는 대기 안내 확인을 못해서 지나쳤지만 대기하면서 주문을 하는거더라구요!

위 부분 꼭!! 확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주문을 먼저 못해서 들어가서 사장님이 직접 주문을 넣어주셨네요...민폐...ㅠㅠ)

사진은 없지만 건물 별관 2층에 내부 대기공간도 있으니 따뜻하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동화가든 메뉴판!!

 

안송자청국장 - 9,000원

원조짬순 - 10,000원

초두부 - 9,000원

얼큰순두부 - 8,000원

모두부 - 10,000원

모두부 반모 - 6,000원

주변 사람들은 원조짬순와 초두부를 골고루 시켜먹는거 같았지만

우리는 간이 되어 있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원조 짬순 2개를 주문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장거리 포장판매도 진행중이시네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백김치는 국내최초로 순두부 순물로 담근 백김치라고 하네요.

특허까지 등록되어 있는 백김치이고 포장판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판매한다고 해서 추가로 리필이 안되는건 아니니

부족하신 분은 셀프바를 이용해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모든 식재료를 국내산을 사용하는 곳이라서 좋았습니다!

기본 밑반찬은 딱 필요한 만큼 주시더라구요

고추지도 맛은 있었지만 짬뽕이다보니 단무지랑 백김치에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주문을 미리 안하고 안에서 하는 바람에 입장하고 20분 정도 지나서 음식이 나왔습니다ㅠㅠ

(상단은 주문방법을 꼭 참고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짬뽕 위에 고명으로 부추와 깨가 올려져있고,

맵기는 신라면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매운걸 어느정도 드시면 맛있게 매운 정도고

매운걸 즐겨먹는 분이시면 쫌 더 매운걸 원하실 수도 있어요^^

아래 쪽은 순두부가 듬뿍 들어있고 면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짬뽕순두부 안에는 고기와 오징어, 홍합이 들어있어 더욱더 감칠맛이 나서 좋았어요.

어느정도 건더기를 건저먹고 밥을 말아서 먹어봤는데

육수가 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조금 매워지다가도 순두부의 고소한 맛이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좋았어요:)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는데 각종 상장과 특허증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강릉에서 유명한 맛집이니 강릉을 방문하신다면 한 번쯤 가봐도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30분 정도 기다리는건 괜찮지만 그 이상 기다리라고 하면 잘 모르겠는....)